온라인 시스템

오프라인 시스템

부가서비스

고객 지원

2025. 9. 19.

Q.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의 경우 제조사 또는 강산페이먼츠에서 단말기를 회수하여 A/S를 진행합니다.

평균 A/S 기간은 1주일 이내이며, 이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체 단말기를 사전에 보내드립니다.

A/S가 완료되면 단말기를 배송받으신 주소로 신속하게 다시 보내드립니다.

*무선단말기 D300은 원격 조치가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23:00 (연중무휴)

전화 : 031-992-1033

이메일 : kangsanpay@naver.com

1:1 채팅상담

Copyright Kangsanpay. All Rights Reserved

강산페이 I 대표 편민호 I 사업자등록번호 255-51-01159 I 경기 김포시 태장로 765, 438호 I TEL 031-992-1033 I FAX 031-992-103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승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