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스템

오프라인 시스템

부가서비스

고객 지원

2025. 9. 19.

Q. 단말기 A/S는 어떻게 지원받을 수 있나요?

휴대용 단말기의 경우 사용 1년 이내에 가맹점 과실이 아니라면 무상으로 A/S를 지원합니다.

가맹점 과실로 인한 A/S 발생 시에는 소액의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선단말기 D300의 경우 원격으로 A/S가 가능하며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문제 발생 시 강산페이먼츠 고객센터(031-992-1033)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지원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23:00 (연중무휴)

전화 : 031-992-1033

이메일 : kangsanpay@naver.com

1:1 채팅상담

Copyright Kangsanpay. All Rights Reserved

강산페이 I 대표 편민호 I 사업자등록번호 255-51-01159 I 경기 김포시 태장로 765, 438호 I TEL 031-992-1033 I FAX 031-992-103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승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