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 / 설치
Q. 포스, 키오스크 설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배송 / 설치
Q. 휴대용 단말기 설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배송 / 설치
Q. 단말기를 사업장 주소가 아닌 곳으로 배송받고 싶어요.
배송 / 설치
Q.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배송 / 설치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정산
Q. 정산 문제는 없나요?
정산
Q. 정산금이 들어오지 않으면 어떡하나요?
해외결제
Q. 외국 현지인에게 비대면으로 결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해외결제
Q. 해외카드 결제 한도가 설정되어 있나요?
해외결제
Q. 해외카드 결제 시 정산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심사
Q. 광고대행 업종은 가맹 등록이 불가능한가요?
심사
Q. 심사는 얼마나 걸리나요?
심사
Q. 심사에서 반려가 되면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지 못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를 껐다 다시 키면 휴대폰과 재연결해야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는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사용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 오류가 자주 발생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로 결제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 전용 어플을 지원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를 여러 명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A/S
Q. A/S 무상 지원 기간은 어느정도인가요?
전산
Q. 매출을 확인할 수 있는 전산이 필요해요.
기술지원
Q. 테스트 API 연동 문서가 필요해요.
기술지원
Q. 결제창 연동을 위한 KEY 값 및 API 문서를 받고 싶어요.
기술지원
Q. 간편결제란 무엇인가요?
기술지원
Q. 인증결제란 무엇인가요?
기술지원
Q. SMS결제란 무엇인가요?
기술지원
Q. 수기결제란 무엇인가요?
부가세 신고
Q.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은 언제인가요?
부가세 신고
Q.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부가세 신고
Q. 매출이 없어도 부가가치세 신고가 필수인가요?
기술지원
Q. 단말기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부가세 신고
Q. 비사업자의 세금 신고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S
Q.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S
Q. 단말기 A/S는 어떻게 지원받을 수 있나요?
단말기 개통
Q. 단말기를 신청하면 소유권은 신청자에게 있나요?
기술지원
Q. 기존에 사용 중인 단말기에 강산페이 시스템 적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 개통
Q. 다른 업체의 단말기를 사용 중인데 강산페이먼츠 단말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등록절차
Q. 카드 가맹이 되어 있는데도 단말기 신청이 가능한가요?
정산
Q. 정산금은 몇시에 입금되나요?
서류 안내
Q. 신분증 뒷면도 첨부해야 되나요?
서류 안내
Q. 공동대표자인데 신분증을 전부 첨부해드려야 되나요?
서류 안내
Q. 법인사업자 계약 시 필요한 사용인감계는 무엇인가요?
등록절차
Q. 법인사업자는 전자계약서에 서명 어떻게 하나요?
전산
Q. 여러 대의 단말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모든 단말기의 매출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나요?
전산
Q. 무이자 할부표 어디서 확인하나요?
전산
Q. 상반기, 하반기에 대한 매출내역 받을 수 있을까요?
서류 안내
Q.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판매상품 사진은 어떻게 첨부하면 될까요?
전산
Q. 영수증에 기재되는 상호 및 정보를 바꿀 수 있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 아이폰으로도 사용 가능한가요?
단말기 개통
Q. 무선 단말기는 몇 대까지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결제
Q. 단말기를 해외에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결제
Q. 단말기에 해외결제가 추가된다는 뜻이 무엇인가요?
단말기 개통
Q. 무선단말기 개통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단말기 개통
Q. 대표자와 단말기 개통 명의자와 달라도 괜찮은가요?
단말기 개통
Q. 무선단말기 계약 기간과 해지 위약금이 어떻게 되나요?
단말기 개통
Q. 단말기 개통에 필요한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심사
Q. 가맹 불가 업종은 어떻게 되나요?
서류 안내
Q. 비사업자(개인)로 필요한 서류와 정보는 무엇인가요?
서류 안내
Q. 법인 사업자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서류 안내
Q. 개인사업자 가맹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등록절차
Q 신규 신청 후 단말기 배송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등록절차
Q.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등록절차
Q. 사무실이 없다면 매장 내﹒외부 사진은 어떻게 첨부하면 될까요?
등록절차
Q. 서비스 신규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가장 알맞는 결제서비스로
빠르게 연결해 드릴게요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평균 10분 이내 연락드려요.
가맹점 등록 절차
STEP 1
강산페이 이용 신청
STEP 2
가맹필요서류 접수
STEP 3
계약 체결 및 심사
STEP 4
결제서비스 이용
가맹 필요 서류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비사업자
배송 / 설치
Q. 포스, 키오스크 설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배송 / 설치
Q. 휴대용 단말기 설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배송 / 설치
Q. 단말기를 사업장 주소가 아닌 곳으로 배송받고 싶어요.
배송 / 설치
Q.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배송 / 설치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정산
Q. 정산 문제는 없나요?
정산
Q. 정산금이 들어오지 않으면 어떡하나요?
해외결제
Q. 외국 현지인에게 비대면으로 결제를 받을 수 있을까요?
해외결제
Q. 해외카드 결제 한도가 설정되어 있나요?
해외결제
Q. 해외카드 결제 시 정산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심사
Q. 광고대행 업종은 가맹 등록이 불가능한가요?
심사
Q. 심사는 얼마나 걸리나요?
심사
Q. 심사에서 반려가 되면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지 못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를 껐다 다시 키면 휴대폰과 재연결해야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는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사용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 오류가 자주 발생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로 결제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 전용 어플을 지원하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를 여러 명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A/S
Q. A/S 무상 지원 기간은 어느정도인가요?
전산
Q. 매출을 확인할 수 있는 전산이 필요해요.
기술지원
Q. 테스트 API 연동 문서가 필요해요.
기술지원
Q. 결제창 연동을 위한 KEY 값 및 API 문서를 받고 싶어요.
기술지원
Q. 간편결제란 무엇인가요?
기술지원
Q. 인증결제란 무엇인가요?
기술지원
Q. SMS결제란 무엇인가요?
기술지원
Q. 수기결제란 무엇인가요?
부가세 신고
Q.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은 언제인가요?
부가세 신고
Q.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부가세 신고
Q. 매출이 없어도 부가가치세 신고가 필수인가요?
기술지원
Q. 단말기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부가세 신고
Q. 비사업자의 세금 신고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S
Q.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S
Q. 단말기 A/S는 어떻게 지원받을 수 있나요?
단말기 개통
Q. 단말기를 신청하면 소유권은 신청자에게 있나요?
기술지원
Q. 기존에 사용 중인 단말기에 강산페이 시스템 적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 개통
Q. 다른 업체의 단말기를 사용 중인데 강산페이먼츠 단말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등록절차
Q. 카드 가맹이 되어 있는데도 단말기 신청이 가능한가요?
정산
Q. 정산금은 몇시에 입금되나요?
서류 안내
Q. 신분증 뒷면도 첨부해야 되나요?
서류 안내
Q. 공동대표자인데 신분증을 전부 첨부해드려야 되나요?
서류 안내
Q. 법인사업자 계약 시 필요한 사용인감계는 무엇인가요?
등록절차
Q. 법인사업자는 전자계약서에 서명 어떻게 하나요?
전산
Q. 여러 대의 단말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모든 단말기의 매출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나요?
전산
Q. 무이자 할부표 어디서 확인하나요?
전산
Q. 상반기, 하반기에 대한 매출내역 받을 수 있을까요?
서류 안내
Q.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판매상품 사진은 어떻게 첨부하면 될까요?
전산
Q. 영수증에 기재되는 상호 및 정보를 바꿀 수 있나요?
블루투스 단말기
Q. 블루투스 단말기 아이폰으로도 사용 가능한가요?
단말기 개통
Q. 무선 단말기는 몇 대까지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결제
Q. 단말기를 해외에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결제
Q. 단말기에 해외결제가 추가된다는 뜻이 무엇인가요?
단말기 개통
Q. 무선단말기 개통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단말기 개통
Q. 대표자와 단말기 개통 명의자와 달라도 괜찮은가요?
단말기 개통
Q. 무선단말기 계약 기간과 해지 위약금이 어떻게 되나요?
단말기 개통
Q. 단말기 개통에 필요한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심사
Q. 가맹 불가 업종은 어떻게 되나요?
서류 안내
Q. 비사업자(개인)로 필요한 서류와 정보는 무엇인가요?
서류 안내
Q. 법인 사업자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서류 안내
Q. 개인사업자 가맹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등록절차
Q 신규 신청 후 단말기 배송까지 얼마나 소요되나요?
등록절차
Q.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등록절차
Q. 사무실이 없다면 매장 내﹒외부 사진은 어떻게 첨부하면 될까요?
등록절차
Q. 서비스 신규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가맹점 등록 절차
STEP 1
강산페이 이용 신청
STEP 2
가맹필요서류 접수
STEP 3
계약 체결 및 심사
STEP 4
결제서비스 이용
가맹 필요 서류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비사업자
가장 적합한 결제시스템을
자세하게 안내드릴게요
연락처 남겨주시면 평균 10분 이내 연락드려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 - 23:00 (연중무휴)
전화 : 031-992-1033
이메일 : kangsanpay@naver.com
Copyright Kangsanpay. All Rights Reserved
강산페이 I 대표 편민호 I 사업자등록번호 255-51-01159 I 경기 김포시 태장로 765, 438호 I TEL 031-992-1033 I FAX 031-992-103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승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