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31-992-1033)로 연락주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히 안내드릴게요
1
결제 시스템 신청하기
[CASE 01 결제 시스템을 정하지 못했을 경우]
[CASE 02 희망하는 결제 시스템이 있을 경우]
2
가맹 필요 서류 접수하기
해당하는 사업자 유형에 맞게 확인해주세요.
[CASE 01 개인 사업자인 경우]
[CASE 02 법인 사업자인 경우]
[CASE 03 비사업자인 경우]
[CASE 04 공동 대표자인 경우]
3
전자계약서 서명하기
개인사업자/비사업자의 경우, 카카오톡 '싸인오케이' 명으로 전자계약서가 전달돼요.
법인사업자의 경우 이메일로 전자계약서가 전달돼요. (범용인증서로 인증하여 서명이 필요해요.)
*필요 서류 접수 후 평균 1시간 이내로 전달됩니다.
[CASE 01 전자계약서에 서명을 하지 않을 경우]
4
결제 시스템 사용하기
가맹등록이 완료되었다면, 신청하신 결제시스템을 빠르게 전달드려요.
강산페이먼츠의 모든 시스템은 평균 이틀 이내,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무선 단말기는 교부 시 즉시 사용 가능하도록 세팅하여 전달드려요.
모든 결제 시스템은 등록과 동시에 매출 확인이 가능한 전용 전산 시스템을 함께 제공해드려요.
또한 가맹 등록 후에도 전담 담당자가 1:1로 사용 중 발생하는 오류나 문의사항을 신속히
지원해 드려요. 늦은 밤에도 평균 10분 이내에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좋아요.
강산페이먼츠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산페이먼츠와 함께해 주신 고객님의 신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가맹점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매 순간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서비스와 세심한 지원으로 언제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강산페이먼츠가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업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강산페이먼츠 임직원 드림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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